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대학생 무직자 p2p 대출 추천 TOP3

반응형

최근 p2p 금융법이 국무회의를 통과하면서 대학생 무직자 p2p 대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p2p 대출이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투자금을 모아 개인이나 기업에게 빌려주는 방식의 금융 서비스입니다. 지난 11월 19일 세계 최초 p2p 금융법 제정이 확정되면서 '온라인 투자 연계금융업'이라는 새로운 금융산업 명칭도 얻게 됐습니다. 따라서 개인투자자들의 투자 한도나 증권사, 사모펀드 등 금융기관의 투자도 허용되어 p2p 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p2p 대출 진행 절차

자금이 필요한 개인이나 기업이 플랫폼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면 해당 플랫폼을 자체적으로 심사 후 이를 바탕으로 적정 금리와 한도를 설정하게 됩니다. 이후 플랫폼에 해당 건을 등록하면 투자자들이 이를 보고 투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p2p 대출 장점

기업이나 개인은 모바일 대출과 같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부터 대출 및 투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자는 중금리로 자금을 확보할 수 있고 투자자는 예금이나 적금보다 높은 이자를 기대할 수 있게 되죠.

p2p 대출 장점

 

 

대학생 무직자 p2p 대출이란

p2p 대출은 인터넷을 통해 이뤄지는 직거래 개념입니다. 이는 대학생, 무직자, 프리랜서, 주부 등에 의미를 두기보다는 예금이나 적금과 달리 투자금을 얼마나 보호받을 수 있는지가 관건입니다. 허위로 투자금을 모금하거나 편취 또는 잠적할 경우 그 손실은 고스란히 투자자들의 피해로 남기 때문에 무직자 p2p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신의 상환 능력을 입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8퍼센트 신용대출(8퍼센트 비상금대출)

7등급도 신청 가능한 대학생 무직자 p2p 대출입니다. 월 상환액을 내 맘대로 정하고 바쁜 직장인, 프리랜서도 최대 5천만 원까지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8퍼센트 신용대출(8퍼센트 비상금대출)

  • 최저금리: 연 4.37% ~ 23.9%, 고정금리
  • 최대한도: 5000만 원
  • 대출기간: 6개월 ~ 12개월 (만기 시 재심사 후 연장 재대출 가능)

 

 

피플펀드 제1금융권 개인신용대출

피플펀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은행 통합형 p2p 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용중인 2금융권 대출을 피플펀드 제1금융권 개인신용대출로 바꾼다면 신용등급 관리에도 유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60개월이라는 넉넉한 시간과 잔여 대출 기간과 상관없이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피플펀드 제1금융권 개인신용대출

  • 최저금리: 연 3.5% ~ 19.9%, 고정 금리
  • 최대한도: 5000만 원
  • 대출기간: 6개월 ~ 60개월

 

렌딩사이언스 아폴론 11(Apolloan 11)

20세 이상 공인인증서 보유 고객에게 최대 3천만 원까지 지급하는 초스피드 p2p 대출로 현금서비스보다 낮은 최저금리가 특징입니다. 빅데이터 수집 기술(WSI)을 이용한 한도 확인과 자동심사시스템(AUS)를 통한 실시간 심사로 서류 없이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대출금을 즉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렌딩사이언스 아폴론 11(Apolloan 11)

  • 최저금리: 연 3.7% ~ 19.9%(신용등급별 차등 적용)
  • 최대한도: 최저 100만 원 ~ 최고 3000만 원
  • 대출기간: 12개월, 18개월, 24개월

 

 

정리해보면 p2p 대출은 플랫폼을 통한 개인 간 직거래입니다. 아무리 개인 간 거래지만 신용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대출이기 때문에 무직자 p2p 대출 가능 여부는 개개인에 따라 확연히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쌓여만 가는 연체금과 아무 계획도 없이 대출을 받으려는 사람은 당연히 부결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p2p 대출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왜 돈을 빌려주어야 하는지 스스로 입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련글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추천 TOP10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추천 TOP10

최근 실업률이 높아지면서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낮은 승인율로 인해 대출의 높은 문턱을 실감하곤 합니다. 오늘은 직업 소득 상관없이

loanscredit.tistory.com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TOP7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TOP7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과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을 찾고 있다면 아래 대출 상품들을 유심히 살펴보자. 실제로 인터넷에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제대로 된 무직자 소액대출을 찾기란 힘들다.

loanscredit.tistory.com

현실적으로 가능한 무직자 연체자 대출 방법 TOP2

 

현실적으로 가능한 무직자 연체자 대출 방법 TOP2

무직자 연체자 대출은 정말 힘듭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무직자 연체자 대출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면 의외로 많은 대출업체가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과연 무직자 연체자 대출 광고를 하고 있는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