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현실적으로 가능한 무직자 연체자 대출 방법 TOP2

반응형

무직자 연체자 대출은 정말 힘듭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무직자 연체자 대출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면 의외로 많은 대출업체가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과연 무직자 연체자 대출 광고를 하고 있는 업체들은 직장도 없고 연체까지 한 사람들에게 정말로 돈을 빌려주는 것일까요?

 

 

무직자와 연체자의 차이

무직자 연체자 대출을 알아보기 전 짚고 넘어가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무직자와 연체자는 개념 자체가 다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둘 다 대출을 받기 어려워 보이지만 현실은 다릅니다.

 

  1. 무직자는 직장이 없어 근로소득이 없는 사람입니다.
  2. 연체자는 기존에 돈을 빌렸지만 제때 갚지 못하고 있는 사람이죠.
  3. 무직자 연체자는 직장도 없고 소득도 없는데 빌린 돈도 갚지 못한 사람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무직자 대출은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요즘 1금융권에서도 모바일 대출을 많이 진행하고 있는데 소액대출해주는 은행들도 정말 많습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아래 관련 글 참고해주세요.

 

 

인터넷에 있는 무직자 연체자 대출업체는 뭘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광고를 진행 중인 업체들도 절대 무직자 연체자에게 대출을 해주지 않습니다. 연락이 닿으면 대부분 다른 방법을 권유할 뿐 조건 없이 대출을 해주지 않습니다. 연체자는 이들에게조차 믿을 수 없는 사람이 된 것입니다.

 

 

무직자 연체자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을까?

아닙니다. 방법은 어디서나 존재합니다. 보통 연체자는 신용대출이 안될 뿐이지 보유하고 있는 1) 개인재산을 담보로 하거나 2) 보증인을 세우면 얼마든지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인터넷에 있는 업체들은 대출이 가능하다고 광고로 유도한 뒤 신용대출이 아닌 담보대출, 보증인 대출로 유도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낫습니다. 법적으로 전혀 문제는 없으니까요. 진짜 문제는 판단력이 흐려진 연체자들을 이용한 불법대출업체들입니다.

 

급한 상황을 이용해 터무니없이 높은 금리를 요구하거나 휴대폰 소액결제 등을 이용해 불법적인 방법으로 대출을 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위기에 처하면 이성적인 판단을 하기 힘들 듯 안타깝게도 불법 대출을 이용하다 후회하는 사람들을 정말 많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매번 반복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실수를 하지 않길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TOP7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TOP7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과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을 찾고 있다면 아래 대출 상품들을 유심히 살펴보자. 실제로 인터넷에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제대로 된 무직자 소액대출을 찾기란 힘들다.

loanscredit.tistory.com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쉬운곳 추천 TOP8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쉬운곳 추천 TOP8

신용대출보다 비교적 상환과 사용이 자유로운 '마이너스통장 개설' 비율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무직자 마이너스통장은 신용대출 한도를 미리 설정한 뒤 자금이 필요할 때마다 자유롭게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