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바로바로론 300 추가대출 심사조건 바로 알기

반응형

소득은 있지만 신용등급이 낮아 시중은행이나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최후의 수단으로 찾게 되는 곳이 바로 대부 업체입니다. 대부 업체는 사실 금융회사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대부업 등록만 하면 운영할 수 있는 일반 회사로 편의상 금융회사라고 부를 뿐입니다.

 

보통 이런 대부 업체들은 법정 최고금리 안에서 대출을 해주는데 20%가 넘는 금리도 운영되고 있어 철저한 자금 운용 계획 하에 이용해야 합니다. 최근 대부 업체 상품 중에서도 '바로바로론300'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심사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대출에 속도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바로론 300대출 조건

대출 한도 : 최저 100만원 ~ 최대 3,000만원

정상 금리 : 연 24% 이내

연체 금리 : 대출금리 +3%p 이내 연 24% 이내

상환 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자유상환

상환 기간 : 60개월 이내

 

넉넉한 대출한도와 계속되는 대출 심사 부결에도 희망을 줄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대출금리 면에서는 분명 시중은행에 비해 불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인증 후 소득만 확인되면 바로 '바로바로론 300'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바로바로론 장점

바로바로론의 또 한 가지 장점은 추가대출 심사조건에 대한 혜택이 있다는 점입니다. 기존 고객은 더 큰 한도와 혜택으로 빠른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그 배경에는 정확한 상환과 소득이 입증이 돼야 합니다. 바로바로론 추가대출 역시 대출한도는 바로바로론300과 마찬가지로 최저 100만 원~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바로바로론 300 추가대출 심사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동안 추가대출이나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어려워 고민이셨던 분들은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추천 TOP10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추천 TOP10

최근 실업률이 높아지면서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낮은 승인율로 인해 대출의 높은 문턱을 실감하곤 합니다. 오늘은 직업 소득 상관없이

loanscredit.tistory.com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율 높은곳 추천 TOP14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율 높은곳 추천 TOP14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무직자대출은 소액대출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부담 없이 빌릴 수 있습니다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