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다날 암호화폐 '페이코인' 시세 전망 폭등 이유

반응형

다날 계열사 다날핀테크가 발행한 암호화폐 '페이코인'이 하루 사이 670% 급등했다. 전일 198원에 거래되던 코인 가격은 1500원 이상까지 올랐고 여전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출처: 비트업 / 보대카비

 

 

페이코인 가격 폭등은 다날핀테크가 페이코인 앱에서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상용화하겠다는 발표와 함께 시작됐다. 이는 다날핀테크의 가상 자산 결제 플랫폼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첫 번째 도약으로 페이코인을 활용한 다양한 가상자산이 현실에서 사용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비트업 / 보대카비

 

 

페이코인은 6만개 이상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9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한 상태다. 페이코인 이용자는 페이코인 앱을 통해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CU편의점, 세븐일레븐 등 제휴 가맹점에서 실제로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비트코인 보유자들도 페이코인으로 전환해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출처: 비트업 / 보대카비

 

 

페이코인 암호화폐가 일상 속에서 이용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면서 코인 투자자들의 매수세가 집중되고 있다. 이날만큼은 코인 시장에서 비트코인보다 핫한 결과를 가져왔다.

출처: 비트업 / 보대카비

 

 

또한 그동안 가상자산 유용성에 대한 시장의 의구심을 상당 부분 해소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비트코인 카페 및 비트업 이용자들은 페이코인 시세가 최소 2000원 이상까지 상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비트코인 세금 계산방법, 얼마나 내야 할까?

비트코인 시세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올해 초 832만원(1월 1일 기준)까지 떨어졌던 비트코인은 지난 19일 2000만원(11월 19일 기준) 치솟았는데요. 지난달 10월(1329만원)과 비교해도 한 달 만에 50% 이

loanscredit.tistory.com

 

 

도지코인 시세 사는법(+거래소 업비트)

테슬라 CEO 일론머스크가 비트코인부터 도지코인까지 연일 암호화폐에 대한 메시지를 내놓으면서 시세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일론머스크는 10일(현지시간) 트위터에 "작은 X를 위해 약간의 도지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