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쉬운곳 추천 TOP8

반응형

신용대출보다 비교적 상환과 사용이 자유로운 '마이너스통장 개설' 비율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무직자 마이너스통장은 신용대출 한도를 미리 설정한 뒤 자금이 필요할 때마다 자유롭게 꺼내 쓸 수 있는 통장입니다. 일반 신용대출에 비해 조기 상환 수수료 부담도 없고 추가 대출에 대한 신규 절차를 밟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어 선호도가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오늘은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가능한 곳 추천 TOP8>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MG낙원새마을금고 인생 핀다 론 마이너스통장

2.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무직자

3.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4. 우카 마이너스론

5.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6. 수협은행 또잇(it)간편대출

7. DBG대구은행 핀크 비상금대출

8.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1. MG낙원새마을금고 인생 핀다 론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받기 위해 영업점에 가는 건 옛말이 되어버렸습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자신에게 맞는 조건의 대출을 찾기 위해서는 은행 영업점을 돌아다니며, 직접 비교를 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핀다(FINDA)처럼 대출 비교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번거로움을 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생 핀다 론 마이너스통장'은 핀다와 MG낙원새마을금고 제휴를 맺고 단독으로 출시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 3등급까지 금리 3%대, 최대 1억원까지 받을 수 있는 핀다 전용 마이너스통장 상품이죠.

 

대출대상: 신용등급 1~5등급 이내 내국인, 근로자는 급여이체 지정 및 자동이체 1건·가맹점은 가맹점 입금계좌 지정 및 자동이체 1건 중 1개 이상 조건 충족 시 가능

대출한도: 최대 1억원

대출금리: 연 3.33%~4.8%

가입방식: 영업점 방문

🔗[인생 핀다 론 (마이너스통장) 바로가기]

 

 

 

2.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무직자


카카오뱅크 마이너스대출은 마이너스통장대출과 비상금대출 두 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두 방식의 가장 큰 차이는 가입대상과 최대한도 그리고 한도 변경 유무인데요. 한도는 적지만 직업소득 관계없이 마이너스통장대출을 이용하고 싶다면 비상금대출을 선택하시면 되고 직장인 근로자라면 마이너스통장대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무직자 바로가기]

 

3.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한도거래대출 상품 중 너무도 유명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 등급을 활용해 직업 소득을 따지지 않고 통신 3사를 이용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SKT, KT, LG U+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상환방식: 통장대출 형식 한도거래대출(마이너스통장), 한도거래대출 내에서 자유로이 상환하며, 대출 만기일에 전액 상환하는 방식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바로가기]

 

 

 

4. 우카 마이너스론


카드사에서 은행의 마이너스통장 대출과 같은 '마이너스론'이 우리카드를 통해 15년 만에 부활했습니다. 우카 마이너스론은 한도 약정 후 언제든지 원할 때 쉽게 꺼내 쓸 수 있고 일반적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식처럼 실제 고객이 이용한 금액과 기간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합니다.

 

대출대상: 우리카드 신용카드 보유 고객 중 신용도 우수회원

대출한도: 최대 1억원

대출금리: 연 4.0%~10.0%

 

5.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대출


사이다뱅크는 마이너스통장대출과 소액마이너스통장대출 두 가지가 있습니다.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원할 경우 한도는 적지만 비교적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소액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출대상: 직업 소득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 기준 충족 고객(만 20세 이상 내국인)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6.9%~최대 연16.5% (고정금리)

가입방식: 모바일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대출 바로가기]

 

 

 

6. 수협은행 또잇(it)간편대출


수협은행 온라인 전용상품인 또잇(it)간편대출은 최저 연 3.16%로 300만원 한도까지 이용 가능한 비대면 마이너스통장 대출입니다. 

 

대출대상: 소득이 있는 개인고객으로 만 19세 이상인 자, 본인 명의 신용카드 6개월 이상 보유자

대출한도: 단일한도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3.16%

🔗[수협은행 또잇(it)간편대출 바로가기]

 

7. DBG대구은행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와 대구은행 제휴 상품인 DBG대구은행 핀크 비상금대출은 정통 마이너스통장대출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사용하고 여유자금이 생길 때 언제든지 상환할 수 있습니다. 방식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의 만기일시상활 방식과 100만원 한도의 마이너스통방식이 있습니다.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찾는 경우 100만원 한도의 상품을 신청하는 것이 승인율이 높습니다.

 

대출대상: 소득 직업 무관 만 20세 이상 개인, NICE 기준 신용등급 8등급 이내, DGB대구 은행 대출심사 통과 고객

대출한도: 마이너스 통장 100만원 단일한도

대출금리: 최저 연 2.98%~최고 연 7.78%

가입방식: 모바일 핀크 앱

🔗[DBG대구은행 핀크 비상금대출 상세보기]

 

 

 

8.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대출 영업 중단으로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이용할 수 없던 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케이뱅크가 저금리를 앞세워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달 신용대출 3종을 출시한 이후 신용대출과 마이너스통장대출, 신용대출플러스를 연이어 출시하며 한도는 높이고 금리는 더 낮췄습니다.

 

대출대상: 국민연금·건강보험 가입고객, 동일 기업 6개월 이상 직장인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2.34%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바로가기]

 

 

 

물론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대출이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긴급자금이 필요할 때 손쉽게 꺼내 쓸 수 있고 상환기간에 대한 부담이 적지만 엄연히 대출이고 갚아나가야 하는 빚입니다. 또한 연체시 복리 방식으로 이자가 계산되어 높은 금리의 연체이자를 물어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받을 때는 신용대출과 꼼꼼히 비교하여 자신에게 맞는지 살펴보셔야 합니다. 마이너스통장에 대한 올바른 사용방법과 장단점은 아래 관련 자료를 남겨드릴 테니 함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이너스대출이란? 기본개념과 장단점 주의사항

 

마이너스대출이란? 기본개념과 장단점 주의사항

대출은 일반대출과 한도대출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한도대출 중 하나가 바로 마이너스통장대출입니다. 입출금통장에 대출 한도를 설정하고 필요할 때 꺼내 쓸 수 있는 통장을 의미합니다. 따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