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조건, 부결 해결 방법은?

반응형

최근 무직자대출을 찾는 분들이 리드코프 신용대출을 많이 찾고 있는데요. 대부업체 중에서도 높은 승인률 때문에 1금융권에서 대출이 부결되는 분들이 대안으로 찾는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리드코프 대출상품을 보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대출, 특별중금리대출, 담보대출을 운영 중이고 기준 고객은 추가대출과 재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도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상품은 신용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이란?

리드코프 적은 한도 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 가장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매월 이자만 납입하고 자금계획에 맞춰 상환할 수 있는 원금 자유상환(만기 일시상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여기에 고정 소득이 있는 직장인이나 계약직, 전문직, 군인, 공무원 뿐만 아니라 고정소득 확인이 어려운 무직자, 주부, 일용직근로자, 프리랜서까지 고객 신용에 따라 대출이 가능한데요.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조건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승인률이 아무리 좋아도 대출 대상에 대한 조건은 있습니다. 우선 만 20세 이상~만 55세 이하 고객에게만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소득 구분에 대한 제약은 없습니다. 아르바이트, 무직자, 주부 등 신용평가가 가능하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한도 및 금리

최저한도는 100만원부터 시작됩니다. 최대한도는 3000만원이며, 금리는 법정금리인 연 24% 이내입니다. 만약 한도가 부족하다면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추가대출을 받는 방법이 있는데요. 최초 대출시 계약기간 이내 거래 실적이 우수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가 대출 및 한도 상향도 가능합니다. 

 

금리는 고객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데 낮을수록 높은 금리가 적용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는 은행권 대출이나 다른 대부업체 무직자대출도 마찬가지인데요. 다만 대부업 특성상 금리가 1금융권에 비해 다소 높게 책정될 수 있어 반드시 상환 계획을 철저하게 세운 후 대출을 실행하셔야 합니다.

 

🔗리드코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리드코프 부결 해결방법은?

 

사실 리드코프까지 부결되는 분들이라면 여타 다른 은행권에서 대출은 거의 힘들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리드코프에는 다양한 대출 상품들이 있지만 부결되는 경우는 흔한 일은 아닌데요. 만약 신청 후 부결되었다면 낮은 신용등급보다는 연체나 미납을 먼저 살펴보는 게 좋습니다.

 

요즘은 대부업체 전산도 모두 공유가 되기 때문에 연체 이력이나 미납 이력이 있다면 리드코프 뿐만 아니라 다른 대부업체에서도 거절될 수 있습니다. 즉, 낮은 신용등급으로 대출은 가능하나 연체와 미납은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이죠. 이럴 때는 다른 방법을 찾으셔야 하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래 단기연체자, 장기연체자 대출에 대한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서류

 

요즘 모바일대출이 많이 활성화되면서 대출도 편의성이 강조되고 있는데요.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은 모바일대출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필요서류가 존재합니다. 우선 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중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또 원초본, 재직 및 소득증명 서류(급여통장, 재직증명서, 원천징수영수증 등)이 필요하죠. 단, 만 29세 이하 만 70세 이상 대상자가 대출금액 100만원 이하 신청 시에는 소득증명서류 징구가 생략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