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Credit card)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 최고 연 5.7% 금리 받는 방법

반응형

시중은행 금리가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금융사와 제휴를 통한 고금리 상품이 출시되어 화제입니다. 우리은행이 우리은행 거래실적과 현대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고 연 5.7% 고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적금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를 출시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최고 연 5.7%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으로 1인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합니다. 적금 가입기간은 1년으로 월 납입금액은 최대 50만원 이하입니다. 지난 4월 8일 출시된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은 판매한도 10만 좌로 서두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상 카드는 현대카드 ZERO mobile (포인트형·할인형), 현대카드MㆍM2ㆍM3 Edition3, 이마트 e카드 Edition2 / SSG.COM카드이며, 대상은 우리은행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가입 고객 중 해당 페이지를 통해 대상 카드를 보유한 회원입니다.


제공금리는 기본금리 연 1.70%+우대금리 연 최대 0.5%p+특별우대금리 연 최대 3.5%p입니다. 여기서 기본금리는 가입 시 제공되는 기본금리이며, 우대금리는 우리은행으로 급여(연금) 이체 또는 우리은행 처음 거래 고객이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우대금리는 현대카드 사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 내 금리 확인하기]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 최고 연 5.7% 금리 받는 방법은 우리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상품 가입 후 대상 카드 결제계좌를 우리은행 입출금계좌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이후 통신료,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등 정기결제를 1건 이상 신청하고 대상 카드를 매달 잘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시중은행 금리가 하락하고 있는 만큼 단기간 고금리 적금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