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Credit card)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혜택 및 신청방법

반응형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해 생필품 구매가 급증하고 있는 요즘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플랫폼도 덩달아 바빠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편결제는 신용카드처럼 포인트 적립이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없어 온라인 쇼핑을 즐겨 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이런 이들을 위해 은행사들이 네이버페이와 제휴를 통해 쓴 만큼 돌려받는 페이 특화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드는 모바일뱅크 강자인 '케이뱅크'와 '네이버페이'가 손잡고 출시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떤 혜택들이 있고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케이뱅크


목차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혜택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신청방법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혜택


1) 카드 이용금액 1.2% 적립

- 당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24만원 이상 시

- 월 최대 적립한도 3만 포인트


2) 모든 은행, GS25 ATM 수수료 무료


3) GS POP서비스 혜택

- GS25&GS슈퍼마켓 현장 할인 및 GS&POINT 가맹점 적립 가능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혜택은 바로 '모든 은행 GS25 ATM 수수료 무료"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현금 인출이 급하게 필요할 때 ATM 수수료 때문에 고민하셨던 분들이 계실 겁니다. 하지만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이런 고민을 말끔히 없애주었죠.


  • 집 근처에 주거래 은행이 멀다→주변에 보이는 아무 ATM 기기를 통해 현금 인출 시 무료
  • 집, 회사, 학교 등 GS 편의점 및 현금 인출기가 있다→현금 인출 무료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신청방법


케이뱅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케이뱅크 앱을 통해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 샐리, 초코, 코니 4종과 블랙으로 이루어진 기본형 1종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과거 네이버쇼핑은 중소상공인 유통 활로로 불렸지만 이제는 네이버의 미래라 불릴 만큼 성장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대기업, 은행, 카드사 등 제휴에도 속도를 내며, 진정한 유통 최강자의 자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또 '네이버 파이낸셜'과 '네이버통장'을 시작으로 네이버 이용자들이 신용카드, 보험, 증권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케이뱅크와 네이버페이가 손잡고 출시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는 연회비가 없고 전월, 당월 실적 부담이 없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에서 월 3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후불교통카드 기능도 탑재돼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체크카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펭수카드 체크카드 발급방법 혜택은?

신한은행 박보검 체크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 자격요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부터 배송, 혜택까지 알아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