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Credit card)

SC제일은행 한정판 겨울왕국2 체크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

반응형

겨울왕국2 개봉을 앞두고 SC제일은행이 18일 엘사, 안나, 울라프 등으로 꾸며진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겨울왕국2 체크카드는 '에이스 플러스 체크카드'로 3만장 한정으로 출시됐으며, 입출금통장은 6만장에만 적용된다. 영롱한 비주얼을 뽐내는 겨울왕국2 캐릭터들이 체크카드와 입출금통장 앞뒷면에 새겨진 탓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소유욕을 자극하고 있다.



겨울왕국2 체크카드 신청방법

단 5일 간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기존 고객들은 참여가 어렵고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만 받을 수 있습니다.


①이벤트기간: 2019년 11월 18일~11월 22일까지

②이벤트대상: SC제일은행 생애 첫 거래 고객이면서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에 응모하고 겨울왕국2 체크카드 가입 고객

[겨울왕국2체크카드·입출금통장 신청 및 혜택 바로 가기]




한정판 겨울왕국2 체크카드 출시와 함께 SC제일은행이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에도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SC제일은행은 20일 오전 11시부터 간편송금업체 비바리퍼블리카와 함께 '토스 행운퀴즈' 겨울왕국2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증정과 겨울왕국 엘사 드레스, 망토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추가 상품 가입 여부에 따라 SC제일은행에서 단독 제작한 겨울왕국2 다이어리 추첨 기회까지 제공된다. 23일부터는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겨울왕국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지급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2017년부터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제휴를 맺어 마블, 곰돌이 푸 등 다양한 캐릭터로 디자인된 카드와 통장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겨울왕국2 체크카드는 역대급 디자인이라는 반응과 함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SC 준법감시인 심사필 W832-20191118~201912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