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Credit card)

내카드 한눈에 서비스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반응형

내가 가진 신용카드 개수와 사용내역, 잔여 포인트를 한눈에 보여주는 '내카드 한눈에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금융결제원이 제공하는 이 서비스를 통해 보유 카드 개수와 이용한도, 결제예정금액, 연체금액 등 주요 정보를 모두 조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카드사별로 흩어져 있는 잔여 포인트와 소멸 예정 포인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내카드 한눈에 서비스 바로가기 주소 링크가 공개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어디로 가야 할지 찾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부터 내카드 한눈에 서비스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카드 한눈에 서비스란 무엇일까요?


본인의 가진 카드 정보와 결제예정금액, 최근 이용대금, 포인트 정보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내카드 한눈에 서비스는 금융결제원에서 관련 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하고, 카드사와 연계하여 동 정보를 제공합니다.


  • 현재 BC카드, KB 국민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등 8개 전업카드사와 IBK 기업, NH농협, 씨티, SC 제일, 대구, 부산, 경남은행 등 7개 겸영 카드사 등 모두 15개 카드사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와 카카오뱅크, 제주·전북·산업은행은 체크카드 위주로 발급해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현재는 빠져 있습니다.



내카드 한눈에 서비스 이용방법 및 바로가기


금융결제원이 운영하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로 접속 후 상단 메뉴 '내 카드 한눈에'의 '카도정보조회' 클릭해주세요. 다음은 로그인을 위해 약관동의와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고 고객의 카드 요약정보 내역 확인 후 조회 버튼 클릭 시 상세정보 내역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정보포털 '파인'의 '내 계좌 한눈에'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는 PC 버전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서비스는 내년 2월부터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고객의 유효 카드 정보를 실시간으로 일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인만큼 유용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