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Credit card)

나의 신용으로 카드 발급 가능한지 궁금하다면?

반응형

나의 신용으로 발급 가능한 신용카드가 있는지 궁금하다면 [나이스지키미 무료카드발급 진단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조회기록 없이 실시간 무료 확인이 가능하고 조회 후 지금 바로 발급 가능한 신용카드도 추천해주기 때문에 더할 나위 없이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러한 카드발급무료조회 서비스를 모르게 때문에 발품을 팔고 시간을 지체하고 있습니다. 조회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상세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1. 먼저 나이스지키미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그다음 회원가입이 되어 있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 주면 됩니다.

 

NICE지키미

1위 신용평가기관, 신용점수 올라가는 나이스한 신용습관

m.credit.co.kr

 

 

2. 메인화면에 보면 우측 중간지점에 [카드발급진단]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통해 나의 신용으로 카드발급이 가능한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3. 메뉴를 눌러 들어가면 다양한 신용카드가 나오는데 아무 카드나 선택하여 [카드발급진단]을 눌러주세요. IBK기업은행부터 삼성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4. 이제 [개인정보 동의] 후 확인을 눌러주면 바로 조회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도 해봤는데 삼성카드 발급 승인될 가능성이 높다고 나오네요.

 

 

만약 수입 없이 무직자 상태에서 신용카드 발급받는 방이 궁금하다면 자세한 내용은 이 글을 참고하세요.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찾는 방법

신용불량자 대출을 찾는 이들은 늘어나고 있지만 대출받기는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렵니다. 인터넷을 통해 도움을 요청해도 온통 광고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글들은 거의 없습니다.

loanscredit.tistory.com

 

무직자 신용카드, 수입 없이 신용카드 발급받는 방법

많은 분들이 이런 질문을 합니다. 지금 당장 수입이 없는데 신용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능합니다. 정기적으로 수입이 없는 무직자의 경우에도 손쉽게 신용카드를 발급

loanscredit.tistory.com

 

신용등급이 매겨지는 원리와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은행거래를 위해 가장 중요시 여겨지는 것이 바로 신용등급입니다. 신용등급이 중요하다는 말은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기존 등급으로 적용되던 신용 등급은 2018년 하반기부터 10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