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Credit card)

무직자 신용카드, 수입 없이 신용카드 발급받는 방법

반응형

많은 분들이 이런 질문을 합니다. 지금 당장 수입이 없는데 신용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능합니다. 정기적으로 수입이 없는 무직자의 경우에도 손쉽게 신용카드를 발급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어떤 방법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정적인 수입이 없는 무직자의 경우 은행거래내역, 보험료 납부내역, 재산세 납부 실적, 예금, 적금 금액 등을 확인해 신용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은행계 카드사의 경우에는 은행 통장에 평균 잔액이 은행별 일정 기준 이상 예치되어 있는 경우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때 신용카드 이용한도는 담보로 설정된 예금액 이내에서 결정됩니다. 한도는 이용중에도 조건에 충족된다면 얼마든지 늘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주의해야 할 것은 담보로 설정된 해당 예금은 인출이 제한된다는 점입니다.

 

간혹 무직자 신용카드 발급 시 신용등급이 떨어지는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자신의 상환 능력에 맞게 꾸준히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오히려 신용등급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신용카드를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할부보다는 일시불 결제 위주로 사용하고, 카드 채무로 간주되어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현금 서비스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단기간 집중적을 카드를 쓸 경우 카드 부채가 쌓일 수 있으므로 최대한 필요에 의해서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신용으로 카드 발급 가능한지 궁금하다면?

나의 신용으로 발급 가능한 신용카드가 있는지 궁금하다면 [나이스지키미 무료카드발급 진단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조회기록 없이 실시간 무료 확인이 가능하고 조회 후 지금 바

loanscredit.tistory.com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율 높은곳 추천 TOP14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무직자대출은 소액대출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부담 없이 빌릴 수 있습니다

loanscredit.tistory.com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 최고 연 5.7% 금리 받는 방법

시중은행 금리가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금융사와 제휴를 통한 고금리 상품이 출시되어 화제입니다. 우리은행이 우리은행 거래실적과 현대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고 연 5.7% 고금리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