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받을 수 있는 곳 찾는 방법

반응형

신용불량자 대출을 찾는 이들은 늘어나고 있지만 대출받기는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렵니다. 인터넷을 통해 도움을 요청해도 온통 광고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글들은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면 정말 신용불량자는 대출받을 방법이 없는 것일까요? 오늘은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받을 수 있는 곳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이 어려운 이유

신용불량자가 대출받기가 어려운 이유는 이미 대출 연체를 했기 때문입니다. 대출 업체 입장에서는 이미 연체 가득한 사람에게 또다시 돈을 빌려준다는 게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가장 근본적인 이유가 이미 신뢰를 잃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든 신용불량자가 돈을 빌리고 갚을 마음이 없는 건 아닙니다.

 

대출 상환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거나 마음을 달리 먹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단지 신용불량자라는 이유만으로 대출이 거절된다면 정말 답답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는 것이죠. 비록 신용불량자이지만 대출 상환이 가능한 사람들에게 대출이 가능한지는 중대한 사항입니다. 결국 이들은 고금리를 감수하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아야 합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원한다면 '담보'부터 확인하세요

이미 신뢰를 잃은 신용불량자는 더 이상 대출업체에서 믿지 않습니다. 따라서 신용대출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자신이 만든 상황을 누구를 탓할 수는 없는 노릇이죠.

 

이런 경우 대출을 받고 싶다면 가장 먼저 담보물을 확인해야 합니다. 본인 앞으로 집, 자동차, 토지 등 담보물이 있는지 먼저 확인 후 담보가 있다면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도가 너무 낮다면 은행권에서 담보물조차 대출이 거절당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일어날 경우 전당포를 통해 담보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전당포에 물건을 맡기고 합법적인 금리 안에서 대출을 받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두시길 바랍니다.

 

 

'개인회생'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인터넷에 보면 신용불량자 대출 광고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이런 광고 대부분이 개인회생자, 개인파산 후 면책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광고입니다. 즉, 개인회생을 신청할 수 있다면 급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개인회생 신청 후 인가자 혹은 사건번호를 받게 되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또한 개인회생자나 신용 회복자의 경우 성실히 돈을 갚아나가려는 사람으로 판단해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500만 원~1000만 원까지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불법대출업체'는 무조건 피하세요

대출의 높은 문턱 앞에서 좌절을 겪은 신용불량자들이 자칫 불법대출업체에 눈을 잘 못 돌릴 경우 인생이 꼬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멀쩡하던 사람이 작업대출 꼬임에 넘어가 신용불량자로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1금융권은 물론 저축은행, 캐피탈에서도 대출을 받지 못하면 급한 마음에 인증되지 않은 대출업체를 찾는 경우가 있는데 자칫 더 큰 위험에 빠질 수 있으므로 무조건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담보도 없고 개인회생도 안되는 '신용불량자'라면?

답답한 마음은 이해가 되지만 이런 경우 대출이 나오는 업체는 사실상 없습니다. 연체도 해결하지 못하고 개인회생도 진행할 수 없는 사람에게 과연 누가 돈을 빌려줄까요?

 

이런 경우 불법대출업체에 손을 대지 말고 소득이 생기는 일을 해야 합니다. 최대한 지출을 줄이고 성실하게 상환을 해야 개인회생이든 파산이든 할 수 있습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불법업체는 쳐다보지도 말고 신용불량자 대출 방법을 끝까지 찾지 못했다면 몸이 조금 힘들더라도 밖으로 나가 소득을 발생시킬 수 있는 일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현실적으로 가능한 무직자 연체자 대출 방법 TOP2

 

현실적으로 가능한 무직자 연체자 대출 방법 TOP2

무직자 연체자 대출은 정말 힘듭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무직자 연체자 대출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면 의외로 많은 대출업체가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과연 무직자 연체자 대출 광고를 하고 있는

loanscredit.tistory.com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율 높은곳 추천 TOP14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율 높은곳 추천 TOP14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무직자대출은 소액대출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부담 없이 빌릴 수 있습니다

loanscredit.tistory.com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추천 TOP10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추천 TOP10

최근 실업률이 높아지면서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낮은 승인율로 인해 대출의 높은 문턱을 실감하곤 합니다. 오늘은 직업 소득 상관없이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