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ok저축은행 대출, 모바일 신청 자격 및 조건 알아보자

반응형

국내 저축은행이 예금 금리와 대출 금리를 동시에 낮추면서 중금리 시장을 확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ok저축은행도 기준금리 인하 등 영향으로 대출금리를 낮춰 중금리 시장 자체의 규모를 늘리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서민금융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는 만큼 이에 부응하기 위한 측면도 있습니다.

 

 

ok저축은행 모바일대출 이용 자격

대표적인 ok저축은행 모바일 상품인 OK히어로는 우량고객을 위한 중금리 신용대출로 만 20세 이상의 소득증빙이 가능한 자에 한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 20세 미만의 경우 햇살론유스,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무직자 비상금대출 상품 안내입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추천 TOP10

최근 실업률이 높아지면서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낮은 승인율로 인해 대출의 높은 문턱을 실감하곤 합니다. 오늘은 직업 소득 상관없이

loanscredit.tistory.com

 

 

ok저축은행 모바일대출 대출한도

최저 300만원부터 최고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모바일대출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금융권 특성상 금리가 낮은 편은 아닙니다. 따라서 낮은 금리를 원하실 경우 인터넷은행(토스,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등을 통해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연 5.9% ~ 연 17.4%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율 높은곳 추천 TOP14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무직자대출은 소액대출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부담 없이 빌릴 수 있습니다

loanscredit.tistory.com

 

 

ok저축은행 모바일대출 대출기간

넉넉하게 12개월~84개월(7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12개월 ~ 84개월

 

ok저축은행 모바일대출상환방법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중 선택하여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 연체금리,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부대비용 등을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대출해당일 또는 응당일부과)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TOP7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과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을 찾고 있다면 아래 대출 상품들을 유심히 살펴보자. 실제로 인터넷에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제대로 된 무직자 소액대출을 찾기란 힘들다.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