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페이코 소액대출 연장 방법

반응형

페이코 소액대출은 긴급자금으로 쓰기에 안성맞춤이지만 가장 큰 단점은 대출기간이 너무 짧다는 점입니다. 대출일자부터 2개월 밖에 되지 않아 긴급자금을 빌린 후에도 제대로 상환을 하지 못해 연체를 하는 상황이 올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페이코 대출 연장입니다. 따라서 페이코 대출 연장 방법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 가장 많이 묻는 질문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페이코 대출 연장 도대체 어디서 하는 건가요?

페이코 소액대출 연장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페이코 대출 상환을 하기 위해서는 [페이코 앱 로그인→금융→대출추천→비상금→아래로 스크롤 후 한화생명 크레딧→상환하기]를 눌러야 합니다. 이때 대출기간 만료 10일 전후로 연장하기 버튼이 출력됩니다. 아직 대출기간이 여유롭게 남아 있다면 연장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참고로 주말에는 버튼 출력이 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연장은 오전 9시 이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2. 페이코 대출 연장 기간은 한 번만 되나요?

페이코 대출 연장을 한번 했다고 추가 연장을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페이코 대출 연장은 세 번도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이자 납부 후 연장이 가능합니다.(사람에 따라 이자를 안 내고 연장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장을 하면 대출 기간이 2개월 늘어나게 됩니다.

 

 

3. 저도 페이코 대출 연장할 수 있나요?

페이코 대출 연장을 위해서는 신용등급 관리가 중요합니다. 페이코 소액대출 후 무리하게 다른 대출을 받아 신용등급이 떨어졌다면 연장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답을 드리자면 페이코 소액대출 상환 후 재대출을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재대출을 원하실 경우 24~48시간 경과 후 재신청을 하면 무리 없이 재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자금이 필요하다면? 페이코 소액대출 50만원 받는 방법

개인적으로 유용하게 사용 중인 소액 대출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페이코 소액대출인데요. 갑작스럽게 카드값이나 비상금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곤 합니

loanscredit.tistory.com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추천 TOP10

최근 실업률이 높아지면서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낮은 승인율로 인해 대출의 높은 문턱을 실감하곤 합니다. 오늘은 직업 소득 상관없이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