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무서류 간편소액대출,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용방법

반응형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은 은행권 최초로 별도 앱 설치나 서류 제출, 공인인증서 없이 신청 가능한 간편 소액대출입니다. 하나은행과 첫 거래를 하는 사람도 1분 만에 한도 조회가 가능해 편의성이 극대화된 대출 상품이죠.

 

특히 KEB하나은행 뱅킹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은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폰뱅킹(1Q bank)으로, 첫 거래 손님은 KEB하나은행의 모바일 브랜치에서 대출을 신청하고 공인인증서 없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신청이 가능하고 대출 실행까지 3분여 만에 가능하도록 프로세스를 구축되었습니다. 신용카드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분할상환 방식과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식 중 원하는 유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대상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대출 대상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1. 신용카드 보유 중인 하나은행 고객
  2. 한국신용 정보원에 카드 보유(전 카드사의 신용카드)가 반영된 하나은행 고객
  3. 당행(하나은행)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2.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대출 한도

 

 

대출한도를 살펴보면 최대 3백만 원 이내(최저금액은 50만 원 이상)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본래 대출한도는 500만 원에서 2018년 10월 31일부로 300만 원으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3.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분할상환은 1년, 2년, 3년 중 선택 가능하고 통장 대출은 1년 (최초 대출기간 포함 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입니다. 상환 방식은 전액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통장 대출(마이너스통장) 중 선택 가능합니다. 필요서류는 없습니다.

 

무서류 무방문 조건으로 대출 가능합니다. 따라서 무서류 간편 소액대출을 찾고 계신다면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을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 운영시간을 살펴보면 대출 신청 및 약정 실행은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 단, 일자 변경 시간(00:00~00:30) 동안에는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4.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자

 

 

원금 또는 이자의 상환시기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건별 대출(만기 일시상환): 원금은 만기에 일시상환, 이자는 일정 주기(매 1개월 등) 단위로 납부
  2. 한도 대출(마이너스통장): 원금은 만기에 일시상환, 이자는 일정 주기(매 1개월 등) 단위로 납부
  3. 분할상환 대출 : 분할상환 원금 및 이자를 일정 주기(매 1개월 등) 단위로 납부
  4. 대출실행 응당 일/별도 지정일에 대출금 입금계좌/자동 등록계좌에서 자동이체 처리
  5. 선택하는 대출 방식 및 상품별로 원금/이자의 상환시기 및 방법이 일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대출 취급 시 작성하는 대출거래 약정서 상환 방법 및 이자 지급 방법 내용 참조하셔야 합니다.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기본 금리는 3.935%입니다. 이는 대출금액 200만 원, 대출기간 1년, 신용등급 1등급인 고객에게 적용되는 금리이며, 실제 적용금리는 기본금리에 신용등급, 거래 조건 등이 가산 또는 감면되어 결정됩니다. 자세한 금리는 KEB하나은행 쪽으로 대출 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TOP7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과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을 찾고 있다면 아래 대출 상품들을 유심히 살펴보자. 실제로 인터넷에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제대로 된 무직자 소액대출을 찾기란 힘들다.

loanscredit.tistory.com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율 높은곳 추천 TOP14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무직자대출은 소액대출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부담 없이 빌릴 수 있습니다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