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Property)

신동탄포레자이 분양가 분양일정 모집공고 1순위 청약 조건

반응형

신동탄포레자이는 경기도 화성시 반월동에 위치해있지만 수원 영통과 용인 서천과 맞닿아 있어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조정대상지역으로 각종 주택 규제를 받는 수원 영통과 용인 기흥과 달리 입지는 매우 가까우면서도 비규제지역인만큼 충분히 반사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단지 인근에는 인덕원~동탄을 잇는 복선전철 서천역이 개통될 예정이고 분양가는 인근 수원 영통에 비해 눈에 띄게 저렴한 수준으로 1순위 조건만 된다면 청약을 망설일 이유가 없습니다.


목차

1. 신동탄포레자이 분양가

2. 신동탄포레자이 중도금 대출

3. 신동탄포레자이 분양일정

4. 신동탄포레자이 1순위 청약 체크리스트



신동탄포레자이 분양가

29일 GS건설이 입주자 모집공고를 통해 발표한 신동탄포레자이 분양가는 발코니 확장 포함 3.3㎡당 평균 1600만원대로 예상됩니다. 걸어서 약 20분 거리인 인근 영통자이는 3.3㎡당 평균 1797만원에 비하면 매우 저렴한 수준입니다. 신동탄포레자이 인근 입주 5년 미만 단지와 비교해봐도 분양가는 나쁘지 않습니다. 단지 앞에 서천역이 들어서고 일대 신축 매물이 적기 때문에 청약에 당첨만 되면 상당한 차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동탄포레자이 분양가 확대보기+



신동탄포레자이 중도금 대출

실수요자 및 투자자가 비규제지역을 주목하는 이유는 전매제한 기간이 없거나 있더라도 6개월 정도로 짧아 투자 환금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비규제지역인 신동탄포레자이 대출 한도 역시 LTV 70%, DTI 60% 적용으로 조정지역(투기과열지구 LTV, DTI 40%)보다 높은 편입니다.


신동탄포레자이 분양일정

청약은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접수를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9일이며, 서류 제출기간은 20일~25일, 정당 계약일은 6월 1일~11일까지입니다.

신동탄포레자이 분양일정 확대보기+



신동탄포레자이 1순위 청약 체크리스트

비투기과열지구 및 비청약과열지역으로 1주택 이상 소유하신 분도 청약 1순위 자격이 부여됩니다. 청약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준비사항을 꼼꼼히 체크하시어 청약 불가 및 부적격 당첨 등 불이익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1. 만 19세 이상(세대주 or 세대원 모두 가능)

2. 화성시 및 수도권(서울/경기/인천) 청약 가능 / 순위 내 경쟁시 화성시 거주자 우선

3. 청약통장 가입기간 12개월 / 지역별 예치금 충족

4. 주택소유 여부 상관없음(유주택자 가능)

5. 가점제 40% 및 추첨제 60% 적용(가점제 낙첨자는 추첨제 대상자로 자동전환)

6. 전매제한 6개월

7. 2023년 2월 입주

신동탄포레자이 1순위 청약 조건 확대보기+



신동탄포레자이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율목초교 및 동학중, 서천고, 경희대가 인접해 있고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과 동탄도시철도(예정)가 개통 예정된 최대 수혜지 입니다. 지역 개발호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도심 확장이 예상되는 황금입지로 볼 수 있습니다. 신동탄포레자이 모델하우스는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공급됩니다. 신동탄포레자이 공식 홈페이지 및 자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