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직자소액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가능한곳 BEST4

반응형

오늘은 직업소득 상관없이 받을 수 있는 무직자소액대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통 무직자들은 소득이 없다는 이유로 자세히 알아보지도 않고 처음부터 대부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연히 대출이 안될 것이라고 생각한 나머지 포기를 하는 것이죠. 하지만 이건 정말 착각입니다. 직업과 소득이 없는 상태에서도 1금융권 무직자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방법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리드코프 신용대출

 

무직자소액대출 중 가장 무난한 상품 중 하나입니다. 매월 이자만 납입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자금계획에 맞게 원금 상환을 할 수 있는 맞춤대출 상품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고정소득 확인이 어려운 무직자, 일용직 근로자, 아르바이트, 주부 모두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100만 원에서 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24.0% 이내입니다. 하지만 한도와 금리는 리드코프 신용평가시스템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대상은 만 20세 이상~만 55세 이하라면 누구나 쉽게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상세정보 바로보기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소액대출로 가장 많이 알려진 상품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식으로 한도는 300만 원으로 다소 낮지만 방문이나 서류 제출이 필요 없어 빠르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이며, 금리면에서 가장 유리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은 직업소득 상관없이 신용평가등급(CB) 1~8등급에 해당되면 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은 서울보증보험 보험 증권이 발급 가능 여부입니다. 보통 신용카드 사용내역만 있다면 어렵지 않게 통과되기 때문에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및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다면 누구나 쉽게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터치 몇 번 만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세정보 바로보기

 

 

 

3.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대출

 

모든 장점을 다 갖춘 무직자소액대출 입니다. 직업 소득 상관없이 받을 수 있고 24시간 365일 무서류 무방문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이라는 점과 최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상당한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 ~ 최대 1000만 원까지입니다. 신용등급 1~7등급이라면 무직자들도 쉽게 신청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다는 점은 너무 편리했습니다. 원금이나 이자 상환 역시 영업점, 인터넷, 스마트폰 등 채널 관계없이 자유롭게 상관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 중 선택 가능하며, 중도 상환 해약금 없이 자유롭게 상환도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대출 상세정보 바로보기

 

4. 페이코 소액대출

 

긴급자금이 필요할 때 아주 유용한 상품입니다. 페이코 소액대출은 한화생명과 함께 만든 제휴상품입니다. 이제 막 제대한 군인부터 무직자, 학생, 프리랜서, 아르바이트생 등도 어렵지 않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사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출 방법 또한 페이코 앱에서 버튼 한 번으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과 편리성을 모두 갖춘 대출 상품입니다.

한도는 50만 원이며, 2개월 상환조건이 있습니다. 금리는 연 7.2~10.8%이므로 단기로 사용하실 목적이라면 가장 무직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소액대출로 볼 수 있습니다.

👉페이코 소액대출 상세정보 바로보기

 

 

 

조금만 귀를 열고 살펴보면 무직자소액대출 상품은 정말 많습니다. 보다 많은 무직자소액대출을 원하시면 여기를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직업이 없고 소득이 없다는 이유만으로 높은 금리를 주고 대출을 받아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은행사들도 대출 문턱을 점차 낮추고 있습니다. 무직자소액대출에 대한 설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3분이면 충분한 무직자 모바일 컵라면 대출 추천 TOP4

[관련글]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TOP7

[관련글]현실적으로 가능한 무직자 연체자 대출 방법 TOP2

[관련글]신용회복중대출가능한곳 추천 TOP3

[관련글]직업 소득 관계없이 무직자 전세자금대출 받는 방법

[관련글]증빙서류 필요없는 무직자 통장개설 방법 2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