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T(Over The Top)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시간 몇부작(+전지현)

반응형

해외 OTT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아신전'의 베일이 드디어 벗겨진다.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아신전'은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 스페셜 에피소드로 전지현, 박병은, 김뢰하, 구교환 등이 출연한다. 지난 킹덤 시즌2 엔딩에서 짧은 등장만으로도 존재감을 뽐낸 전지현의 출연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킹덤 아신전 공개시간

 

넷플릭스 신규 콘텐츠 업로드 시간은 오후 4시다. 킹덤 아신전 공개시간 역시 4시로 예상되나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 따라서 오후 4시~5시까지 기다려보는 것이 좋다.

구분 내용
영화명 킹덤 아신전
개봉일 2021.07.23(금)
공개시간 오후 4시 이후
몇부작 단편
바로가기 netflix.com

 

 

킹덤 아신전 몇부작

킹덤 시즌1, 시즌2가 조정의 부패와 백성들의 굶주림이 극에 달한 조선시대 배경의 좀비 생사역이 궁궐까지 침투하며 벌어지는 생존 사투를 그렸다면 킹덤 아신전은 킹덤 시리즈 이전의 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에피소드다.

 

상영시간은 92분으로 단편이며, 킹덤 시즌2 결말 부인 엔딩에 등장한 전지현을 주인공으로 킹덤 세계관을 연결하는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킹덤 아신전은 많은 인물들이 킹덤 시즌3로 연결되기에 벌서부터 후속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킹덤 아신전 전지현

전지현이 맡은 '아신'은 지난해 3월 공개된 킹덤 시즌2 마지막회(6회) 말미에 깜짝 등장했던 캐릭터다. 압록강 국경지대에서 자라며 어느 쪽에도 속하지 않은 핍박과 멸시를 받으며 자란 아이로 베일에 싸인 어떤 사건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살아가는 인물로 묘사된다.

 

또한 생사역의 단초인 '생사초'의 비밀을 쥔 인물로 아신전 예고편에서와 같이 "조선땅과 여진 땅에 살아있는 모든 것을 없애겠다"는 복수의 칼을 가는 대사도 나온다. 킹덤 시즌1, 시즌2에서는 세자(주지훈) 일행의 목적이 역병을 막는 것이었다면 킹덤 아신전 주역인 아신은 킹덤 시즌1, 시즌2 빌런이었던 조학주(류승룡)와는 상반된 많은 등장인물들의 성장을 자극하고 긴장감을 높일 수 있는 인물이다.

 

 

아신 역을 맡은 전지현 아버지이자 성저 야인들을 통솔하는 타합은 배우 김뢰하가 맡았다. 파저위의 부족장이자 잔혹한 성정으로 위세를 떨친 아이다간은 배우 구교환이 연기해 뻔하지 않은 독특한 캐릭터로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가입·해지·요금제·나이·연령·환불 방법

넷플릭스는 명실상부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총 4200만개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자는 2018년 7월 전세계 1억명 3700명을 돌파했습니다. 전 세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alltop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