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T(Over The Top)

승리호 넷플릭스 개봉일 개봉시간

반응형

영화 승리호가 넷플릭스 개봉을 앞두고 개봉일, 개봉시간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극장 개봉을 연기했던 영화 '승리호'는 넷플릭스를 통한 개봉을 결정했는데요. 한국 최초 우주 배경을 중심으로 제작된 SF영화인만큼 기대감도 매우 높습니다.

 

 

 

승리호 넷플릭스 개봉시간은 오후 4시~5시 입니다. 보통 넷플릭스 신규 콘텐츠 업로드 시간이 4시로 알려져있는데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여유를 갖고 기다려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명 승리호
개봉처 넷플릭스
개봉일 2021년 2월 5일(금)
개봉시간 오후 4~5시 예정
넷플릭스 netflix.com

 

 

승리호 줄거리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송중기)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장선장’(김태리) 갱단 두목이었지만 이제는 기관사가 된 ‘타이거 박’(진선규) 평생 이루고 싶은 꿈을 가진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유해진). 이들은 우주쓰레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다.

 

“오지 마! 쳐다보지도 말고, 숨도 조심해서 쉬어. 엉겨 붙을 생각하지 마!” 어느날, 사고 우주정을 수거한 ‘승리호’는 그 안에 숨어있던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다. 돈이 절실한 선원들은 ‘도로시’를 거액의 돈과 맞바꾸기 위한 위험한 거래를 계획하는데… “비켜라, 이 무능한 것들아. 저건 내 거다!"

 

 

'승리호'는 2092년 미래를 배경으로 우주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파괴 무기인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승리호 출연 배우로는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등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승리호는 '늑대소년' 조성희 감독이 10년 전부터 구상해온 작품입니다. 믿고보는 배우 김태리와 8년만에 조성희 감독과 만난 송중기까지 각 배우들의 연기도 기대를 모을 관전 포인트입니다. 특히 승리호 선원들로 활약하는 배우들의 찰떡 케미가 얼마나 완성형을 보여줄지도 궁금해지는데요.

 

또한 한국인답게 얼마나 화끈하고 스펙타클한 우주 전투가 승리호에 승선한 관객들에게 얼마만큼의 쾌감을 줄 수 있을지도 관전포인트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승리호 넷플릭스 개봉일 개봉시간이 다가온만큼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