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Credit card)

국민은행 펭수카드 체크카드 발급방법 혜택은?

반응형

KB국민카드가 펭수카드를 출시했네요. 2030세대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캐릭터라 정말 많은 분들이 신청하신 것 같은데요. 카드사 홈페이지가 마비될 정도로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네요. KB국민카드가 출시한 펭수카드 정식 명칭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입니다. 2021년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되는데 수량이 얼마인지는 나오지 않았네요. 따라서 펭수 체크카드를 만드실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카드 디자인은 '펭-카', '펭-모티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펭-카'는 펭수 실사 캐릭터가 있고 '펭-모티콘'은 말 그대로 펭수 이모티콘이 그려져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개인적으로 녹색으로 되어 있는 펭모티콘이 좀 더 예쁜 것 같네요. 국민은행 펭수카드 체크카드 발급 고객 선착순 20만 명에게는 펭수 어록과 다양한 표정이 담긴 스티커도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펭수카드 체크카드 혜택



①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10% 청구할인

② 에버랜드, 롯데월드 50% 환급할인

③ 이동통신요금 2500원 환급할인

④ 아웃백, 빕스 20% 환급할인

⑤ CGV 35% 환급할인

⑥ 교보문고 5% 환급할인

⑦ 스타벅스 20% 환급할인

⑧ GS25 5% 환급할인

⑨ 금융수수료 면제 등이 제공됩니다.

펭수 카드는 정말 2030세대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만 모아둔 것 같습니다.



국민은행 펭수카드 체크카드 발급 신청방법



펭수 체크카드는 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 KB국민은행 영업점 등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접속자가 너무 많아 홈페이지에 못 들어가시는 분들은 아래 직링으로 바로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펭수카드 체크카드 바로가기]




참고로 인터넷을 통한 체크카드 발급은 만 17세 이상이면 신청 가능합니다.(단, 후불교통카드는 만 18세 이상만 가능)만 12세 이상~만 17세 미만은 KB국민카드 영업점 방문 시 비교통카드에 한해 발급 가능하고 만 12세~만 13세는 법정대리인 발급 동의 필수이오니 참고해두시길 바랍니다.


[관련글]국내 주요 은행 영업시간 총정리(국민, 우리, 신한, 기업, 하나 은행 )

[관련글]신한은행 박보검 체크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 자격요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