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Lotto)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0 모바일 이용방법

반응형

올해 나의 운세는 어떨까? 새해를 앞두고 <무료운세>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이중 대중들의 관심을 끄는 서비스가 있다. 바로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다. 신한생명 홈페이지 내에서도 가장 인기 높은 콘텐츠로 '정통운세'부터 '생활운세', '애정궁합', '꿈해몽' 등 20여 종의 운세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럼 지금부터 때와 장소에 관계없이 볼 수 있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0 모바일 이용방법을 소개한다.


1. 신한생명은 지난 2016년부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운세를 제공해왔다. 먼저 신한생명 홈페이지 접속하자.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0 모바일]




2. 신한생명 무료운세 모바일 버전에 접속했다면 다음은 하단 생활서비스 카테고리에서 운세·사주 메뉴를 바로 볼 수 있다.



3. 올해 전체적인 운을 볼 수 있는 토정비결을 찾는다면 가운데 메뉴에 있는 '정통운세'를 주목하자. 신한생명은 매년 새해가 되면 토정이지함의 술서를 바탕으로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한 신도정비결을 제공한다.



4. 다음은 정확한 사주 분석을 위해 실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성별과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간을 적은 후 운세보기를 누르면 된다.



5. 토정비결은 크게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아성 및 대인관계 그리고 월별 세운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생활운세'를 통해 '오늘의 재물운 및 투자운', '주간종합운세', '좋은날 받기'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애정이나 궁합이 궁금하다면 '내사랑 반쪽찾기', '오늘의 종합 애정운'을 이용하면 된다. '꿈해몽'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로또번호가 궁금하다면 '로또운세'도 이용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