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Property)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매매, 월세, 전세 가격 시세

반응형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지난 2017년 4월 준공된 고급 아파트로 잠심 롯데월드타워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는 높이 555m, 최고 123층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5번째로 높은 건물입니다. 이런 건축물이 대한민국에 있다는 사실이 무척이나 자랑스럽게 여겨집니다. 최고 123층 높이의 롯데월드타워에는 일반인들이 주거할 수 있는 레지던스 공간도 있습니다. 레지던스란 호텔과 오피스텔을 합친 말로 호텔급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주거공간을 말합니다.



롯데월드타워 42층~71층 구간에는 이처럼 일반 주거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외의 층들은 호텔 객실이나 오피스 등으로 이용되고 있죠. 즉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입주민이 되시면 6성급 호텔 서비스와 롯데호텔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게 됩니다. 그 혜택을 살펴보면 도어맨, 컨시어지, 하우스키핑(객실 관리), 셰프, 케이터링과 룸서비스 등 고급 호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렇게 엄청난 혜택이 주어지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시세는 어떻게 될까요? 평형은 60평~최고 300평까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매매 가격을 살펴보면 네이버 부동산 기준으로 최소 44억~88억 원 수준입니다. 전세는 30억~56억, 월세는 보증금 3300만 원~10억에 월세 1300~3300만 원까지 매물이 나와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방재시스템도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건물 내 안전 구역 5곳이 배치되어 있고 상주인구 모두가 대피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총 63분입니다.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하 4층~42층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 4대가 운행되고 있으며, 입주민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동선으로 구성되어 있죠. 일반인들에게는 정말 꿈만 같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