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모바일대출 후기(+이자율)

반응형

요즘 러시앤캐시가 '24시간 간편하고 신속하게, 언택트대출!'이라는 슬로건으로 대대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데요. 여기서 말하는 언택트대출 뜻은 비대면대출을 말합니다. 즉,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같은 모바일대출로 고객을 잡기 위한 전략을 펼치겠다는 것이죠.


흔히 러시앤캐시 같은 대부 업체들은 1금융권이나 저축은행 등에서 대출이 어려운 저신용자들이 이용하는 곳이라는 인식이 있는데요. 가장 큰 이유는 자격 조건이 매우 간단해 승인율이 그만큼 높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잘못된 정보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같은 모바일대출 후기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자격요건

2. 이자율

3. 대출기간

4. 신청방법

5. 이용후기



1. 자격요건

흔히 러시앤캐시 같은 대부업체를 이용할 때 누구나 손쉽게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심지어 무직자 대출도 가능하다고 소개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물론 대부 업체가 시중은행보다 심사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대부업체는 무직자도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모바일대출 자격요건은 매우 간단합니다. 대출 자격은 만 20세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대출제한 대상으로는 학생, 피성년후견인, 피한정후견인의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보면 러시앤캐시나 대부 업체가 직업군이나 소득을 보고 심사를 까다롭게 하지는 않습니다. 


웬만하면 소액은 대출이 가능하지만 이런 대부 업체에서도 거부하는 대상이 바로 대학생, 무직자입니다. 혹시라도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이 무직자 가능하다는 후기를 보셨다면 다른 대출로 연결하거나 잘못된 정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이자율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하고 이자율은 연 24% 이내입니다. 이는 법정 최고금리까지 다 받을 수 있다는 말이 되겠죠. 대부 업체에서 대출을 받을 때 가장 중요한 점이 바로 상환 계획인데 이는 연체금리 때문입니다.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같은 경우에도 연체금리는 약정금리+3% p 이내, 최대 연 24% 이내입니다.



3. 대출기간

취급 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제출서류는 대출 계약서와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한데 대출 신청금액과 신청인 연령에 따라 서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자유 상환으로 원리금균등 방식을 따릅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입니다.



4. 신청방법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신규대출 절차는 매우 간편합니다. 우선 러시앤캐시 앱 무카드에서 대출 가능금액을 조회 후 심사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다음 모바일 간편 대출 계약 후 신분증 촬영 후 모바일로 간편하게 자동송금 처리됩니다. 러시앤캐시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필히 제출해야 대출진행이 가능하네요.



5. 이용후기

러시앤캐시 대출 후기를 말씀드리면 확실히 이자율은 높지만 시중은행에서 느꼈던 좌절감 대신 안도감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만큼 승인율이 높다는 말이 될 수 있는데요. 예전과 달리 러시앤캐시도 무카드 앱을 출시했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대출한도부터 신청까지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받기 전 반드시 내 소득과 기존 채무를 고려해 신청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자율은 1금융권에 비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즉, 소액이라도 제대로 상환하지 않는다면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는 것이죠. 누구나 알고 있는 말이지만 가장 지키기 어려운 내용이기도 합니다. 아무리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모바일대출 신청이 간편하다고 해도 반드시 상환 계획을 먼저 세우시길 당부드립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