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T(Over The Top)

나는 솔로 16기 최종커플, 최종선택, 현커, 스포 목격담 인스타 총정리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 영숙, 옥순, 정숙, 영자, 현숙, 순자, 영식, 광수, 상철, 영철, 영호, 영수 최종커플 최종선택 현커 스포 목격담 인스타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매우 폭발적입니다. 이번 16기에서는 정상인과 빌런으로 출연자들이 나뉘기도 했는데요. 확실히 돌싱특집이라 그런지 논란도 있고 한 치 앞을 알 수 없어 더욱 재밌는 것 같습니다.

 

지난주 16기 영숙의 "너도 있잖아"라는 사이다 일침에 많은 분들이 박수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역대급 재미를 선사한 나는 솔로 16기 최종선택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벌써부터 나는 솔로 갤러리 등에는 16기 현커 스포 글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영숙, 옥순, 정숙, 영자, 현숙, 순자, 영식, 광수, 상철, 영철, 영호, 영수 최종선택, 최종커플 스포 등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프로필

16기 영숙은 34세로 발레 전공자입니다. 대구의 가톨릭 대학교 무용학과 외래교수 출신이며, 현재 의류 쇼핑몰 '리나리나'를 운영 중입니다. 16기 영숙은 "아이가 있거나 할아버지, 회장님도 상관없다"라고 말하며 짝을 찾기 위한 쿨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16기 광수에게 경각심을 일으키며 옥순과 사이가 멀어지게 만드는 등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사건의 중심에 서있게 되면서 시청자들의 질타를 받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rina_rina_baek

 

 

 

나는 솔로 16기 현숙 인스타 프로필

16기 현숙은 대학교 2학년 때 딸을 출산했습니다. 현재 나이 34세이며, 14세 딸을 두고 있습니다. 현숙의 이상형은 솔직하고 재밌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끝이 무덤이었으면 좋겠다"라며 영원한 짝을 찾고 싶다는 바람을 전해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현재 16기 영호와 영식 사이에서 갈팡질팡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과연 16기 현숙은 최종커플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주소 : 인스타 주소 없음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프로필

16기 옥순 나이는 36세입니다. 자기소개 당시 16기 옥순은 면사포를 쓰고 직업이 서양화가라고 밝혔습니다. 옥순은 대한민국미술대전에서 2연속 수상했으며, 최연소 교수로 임용됐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16기 광수에게 일편단심이었으나 16기 영숙의 경각심 발언에 오해를 한 광수가 슈퍼데이트권을 정숙에게 쓰면서 마음이 돌아선 상태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elizabeth0912i

 

 

 

나는 솔로 16기 순자 인스타 프로필

16기 순자는 이혼 3개월 만에 나는 솔로에 출연했습니다. 나이는 30살이며, 현재 울산에서 인테리어 사업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아이가 있으며, 이혼 전 돈과 관련돼 많이 힘들었던 기억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에 16기 순자는 가정을 중시하고 긍정적인 분을 만나고 싶다고 밝히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16기 순자가 최종선택이나 최종커플로 이어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현재 마음이 통하는 출연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ji__sn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프로필

16기 영자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해 한이 되었다고 합니다. 나이는 32살이며, 슬하에 딸이 있습니다. 직업은 삼성전자 직원이며, 최근에는 청약 당첨으로 자가도 마련했습니다. 16기 영자는 장거리 연애는 힘들지만 나이 차이는 42세가 마지노선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16기 영자가 최종커플이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마음이 굉장히 조급하고 16기 영수와 인연을 만들어보려 했지만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어 보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hyem4

 

 

 

나는 솔로 16기 정숙 인스타 프로필

16기 정숙은 돌싱특집에서 가장 인기있는 출연자입니다. 지난 방송에서 16기 영숙이 자신은 뇌피셜로 와전된 가짜뉴스를 퍼뜨렸음에도 빠져나가려고 하자 "너도 있잖아"라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16기 정숙은 아름다운 미모와 인성까지 완벽해 도대체 이혼 사유가 정말 궁금할 정도였습니다. 나이는 38살이며, 16기 정숙은 대구 공공기관 10년 차 직원입니다. 취미는 골프, 다이빙 등으로 각종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를 발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정숙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_gaeng_e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프로필

16기 광수는 영숙의 경각심 발언에 옥순과 최종커플이 될 수 있었던 기회를 놓쳤습니다. 물론 영숙 탓만은 아닙니다. 본인 스스로도 16기 옥순의 마음을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했습니다. 올해 나이 42살인 16기 광수는 지난 방송에서 마음의 상처를 받고 교회를 찾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직업은 LG 전자 연구원 출신으로 현재 3년 차 스타트업 CEO입니다. 16기 광수는 2번의 이혼의 아픔을 겪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loungebooks

 

 

 

나는 솔로 16기 영호 인스타 프로필

16기 영호는 전 아내와 삼성전자 사내부부였습니다. 전처는 퇴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혼인신고도 안했고 자녀도 없었습니다. 아이가 생기면 혼인 신고를 하려고 했지만 그전에 헤어졌습니다. 16기 영호 이상형은 배려심 많은 여자입니다. 지난 방송까지 16기 현숙에게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과연 16기 영호가 현숙과 최종커플이 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호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loungebooks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프로필

16기 영철 나이는 41세입니다. 직업은 환경부 산하기관 내 공기업에 재직 중입니다. 과거 태국에서 한식 레스토랑을 운영한 경험도 있습니다. 자녀는 2명이고 홀로 육아 중입니다. 지난 방송에서 16기 광수와 트러블이 있었습니다. 이날 광수는 "테이프 깔까?"라는 말을 남겨 둘 사이에 심각한 오해가 있었음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16기 영철은 16기 정숙에게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현커가 되어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과연 최종커플이 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6.24sm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 프로필

16기 영수는 헬스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와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초반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16기 영수는 아이가 셋이 있어 연예를 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상형은 청담동 맏며느리 같은 스타일이며, 차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16기 옥순에게 마음이 갔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 다급한 16기 영자에게 손뼉을 치며 조급해하지 말자는 여유 있는 모습에 질타를 받자 인스타에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henney_master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프로필

16기 상철은 엄청난 반전을 일으킨 출연자입니다. 조곤조곤 말하면서도 위트 있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이는 42세로 직업은 미국 보잉사 재직 중입니다. 현재 미국에서 거주 중이며, 미국에서 대학 육상 대표 선수로 활약했습니다. 심지어 미국과 유럽의 뉴스에도 실린 적이 있을 정도로 상당히 이력을 갖춘 출연자입니다. 지난주 16기 영숙에게 마음이 돌아섰는데 과연 최종 선택을 할지 가장 궁금한 출연자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sapsaree_kang

 

 

 

나는 솔로 16기 영식 인스타 프로필

16기 영식은 전 아내와 이혼하지 않았고 사별했습니다. 대장암 4기로 아내를 떠나 보낸 후 홀로 두 13살인 딸과 11살 아들을 키워왔습니다. 현재 16기 현숙에게 마음이 있는데 조금 더 강하게 어필했으면 좋겠습니다. 블라인드에 16기 영식에 대한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영식 지인들은 착해 보이는 외모처럼 실제 성격도 때 묻지 않고 순박한 편이라고 밝혔습니다. 직업은 LG전자에 근무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은 인연을 만났으면 하는 바람이 가장 큰 출연자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식 인스타 주소 : 인스타 주소 없음

 

나는 솔로 16기 최종선택 최종커플 현커 스포 목격담

 

 

나는 솔로 16기 최종커플 현커 반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종선택 전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던 16기 영자가 상철과 현커라는 소문입니다. 압구정 목격담과 사진이 공개되면서 힘이 더해졌는데 과연 스포 내용이 맞을지 궁금해집니다.

 

앞서 나는 솔로 갤러리와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등에는 16기 최종선택 커플이 탄생했다는 글들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온갖 사건이 끊이지 않는 나는 솔로 16기에서 현커가 탄생했다는 스포 글은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특히 그 대상이 16기 상철과 영숙이라는 점에서 매우 불안했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했지만 16기 영숙의 실제 성격이 드러나면서 상철도 한발짝 물러서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당시 알려진 나는 솔로 16기 최종커플 현커 스포 내용에 따르면 16기 상철과 영숙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영숙 논란 당시 상철이 SNS를 통해 옹호하는 발언도 했습니다.

 

하지만 16기 영자와 상철 목격담이 전해지면서 최종선택과 최종커플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과연 상철은 영숙, 영자 중에 누구와 현커가 됐을지 다음주 방송이 너무 기대 됩니다.

 

나는 솔로 16 기 최종커플로 영수와 옥순 목격담도 있었지만 결정적 증거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과연 나는 솔로 16기 최종커플 영숙과 상철이 맞을지 끝까지 시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