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T(Over The Top)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직업, 나이 지금까지 공개된 프로필 모음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출연진들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기수는 순자, 옥순 님 미모가 예사롭지 않은데요. 과연 이번엔 어떤 최종 커플이 탄생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과연 결혼 커플은 누가 될까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직업, 나이 등 프로필에 대해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여성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1. 나는 솔로 15기 정숙

나이 : 34살

직업 :  M&A 어드바이저

특이사항 : 일본 와세다 대학 졸업 후 일본과 싱가포르 근무 경력, 현재 한국에 들어옴.

취미 : 여행

이상형 : 장기적으로 플랜을 함께 할 수 있는 남자

인스타 : @lucyyy_in_seoul

2. 나는 솔로 15기 영자

나이 : 31살

직업 : 대치동 학원 영어강사

특이사항 : 강사라는 직업 특성상 걸크러시한 이미지

취미 : 미공개

이상형 : 누구보다 자신을 사랑해 주는 남자

인스타 : @sowonwish0701

나는 솔로 15기 영자 인스타

 

3. 나는 솔로 15기 옥순

나이 : 32살

직업 : 천안 발레 학원 라라렐라 운영 중

특이사항 : 천안에서 성수기 수강생 200명 발레학원 운영 중, 5~13세 연상의 남자만 만나옴. 결혼하고 싶어서 나는 솔로 15기 출연함. 옥순이란 이름 하고 싶었다고 밝힘. 나는 솔로 15기 결혼커플임. 상대는 광수.

취미 : 발레

이상형 : 공개되지 않았으나 자립과 독립을 아는 남자일 것으로 추정. 따라서 15기 광수와 결혼커플로 추측되고 있음.

인스타 : @prettyyomi

나는 솔로 15기 옥순 인스타

 

4. 나는 솔로 15기 현숙

나이 : 31살

직업 : D그룹 건축사

특이사항 : 남자에 대한 신뢰도를 가장 중요시함. 가장 중요한 건 진실과 믿음. 직업이 의외였음.

취미 : 스쿠버다이빙, 익스트림 스포츠

이상형 : 똑똑하고 착한 남자

인스타 : @auddu_omy

나는 솔로 15기 현숙 인스타

 

 

5. 나는 솔로 15기 영숙

나이 : 32살

직업 : 한화 솔루션 재직 추정

특이사항 : 인간극장 출연한 윤진. 풍자 유튜브 성장인 출연. 코미디빅리그 방청 출연. 공대생 출신으로 연애는 쉬지 않고 계속 해옴. 

취미 : 수영

이상형 : 심각한 도덕적 결함만 없으면 됨. 오히려 너무 착한 건 별로임.

인스타 : @yoondongja

나는 솔로 15기 영숙 인스타

 

6. 나는 솔로 15기 순자

나이 : 32살

직업 : 일진글로벌 공채 출신 기획팀 7년차 대리

특이사항 : 20대에 결혼해 서른 전에 애를 낳고 싶었다고 함.

취미 : 골프, 필라테스, 크로스핏

이상형 : 따로 공개되지 않았으나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게 인생의 목표.

인스타 : @seobinn

나는 솔로 15기 순자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남성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7. 나는 솔로 15기 상철

나이 : 32살

직업 : AI 인공지능 연구원

특이사항 : 자기소개 때 기타 연주 노래 등 개인기 준비함. 고려대 출신

취미 : 기타 연주

이상형 : 공개예정

인스타 : @yelopeeeech

8. 나는 솔로 15기 영철

나이 : 38살

직업 : 현대건설 재직 중

특이사항 : 강렬한 외모만큼이나 조용한 성격. 영등포구에 자가 있음.

취미 : 미공개

이상형 : 결혼과 2세 생각이 있는 여성

인스타 : @cpcmh

 

9. 나는 솔로 15기 광수

나이 : 35살

직업 : 로펌 변호사

특이사항 : 어려운 집안 환경을 딛고 자수성가. 차상위계층 특별전형으로 로스쿨 장학금 받음. 경제적 사정이 좋지 않아 어릴 때부터 로스쿨 갈 때까지 단칸방, 비닐하우스에 살며 일용직, 택배 일을 해옴.

취미 :  미공개

이상형 : 따로 언급하지 않았으나 심성 자체가 착해 부모님께 잘하고 차분하며 자신만의 비전이 있는 여성 추측

인스타 : @yongkyusong

 

 

10. 나는 솔로 15기 영식

나이 : 35살

직업 : 삼성전자 11년 차 직원

특이사항 : 여행 가서도 교회감. 여자친구 생기면 모두 포기할 수 있다고 함.

취미 : 교회 가기, 봉사활동

이상형 : 여자의 종교는 크게 상관없다고 했으나 그게 아닌 것 같음.

인스타 : @key.park_one

 

11. 나는 솔로 15기 영수

나이 : 39살

직업 : 회계사

특이사항 : 고려대 경영학과 출신, 주량 소주 5병 이상, 10년 동안 여자 만난 적 없음.

취미 : 바둑, 온라인 바둑 7단, 세계 바둑 대회 예선 참가 경력

이상형 : 자신을 사랑해 주는 여자

인스타 : @85_is_true (비공개)

 

12. 나는 솔로 15기 영호

나이 : 32살

직업 : NICE 계열사 무역 컨설팅

특이사항 : 가수가 꿈이었음. 집에 노래방 부스 설치

취미 : 헬스, 노래, 춤

이상형 :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여성 분. 10살 연상까지 가능.

인스타 : @hy_ste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