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Insurance)

메리츠 펫보험 같은 펫 금융상품 추천 TOP4

반응형

농림축산식품부가 조사한 2018년도 반려동물 시장규모는 2조 8900억 원으로 3년 전 1조 8000억 원이었던 2015년 보다 무려 60.5% 성장했습니다. 1인 가구 증가와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했을 때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2020년까지 현재의 2배에 달하는 5조 8100억 원까지 오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에 금융업계는 앞다퉈 반려동물을 위한 펫 금융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과연 어떤 펫보험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메리츠 펫보험

메리츠화재 반려동물 실손 의료비 보험이란 반려동물이 질병, 상해로 입원(특약), 통원 치료 시 보호자가 동물병원에서 부담한 의료비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실제 치료비 위주의 보상을 통해 반려동물의 실질적인 건강증진을 돕고 펫 부모님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국 모든 동물병원에서 입원 통원 수술 치료비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1) 3년 동안 오르지 않는 보험료

2) 만 20세까지 실손 의료비 보장

3) 피부, 구강 질환까지 기본 보장

[메리츠화재 펫보험 바로 가기]




2. 신한카드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신한카드 펫케어는 월 14900원 이용료로 입원, 수술 비용 치료비 보상부터 각종 용품 및 장례비 지원 혜택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1) 치료비 보상

2) 회원전용 특판몰 이용

3) 제휴처 할인쿠폰

4) 동물병원 방문 비용 지원

5) 장례비용 지원

6) 유기견 보호 센터 기부 지원

[신한카드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바로 가기]




3. NH농협카드 펫블리(PETvely) 카드

NH농협 페블리 카드는 반려동물 특화 카드입니다. 혜택으로는 반려동물병원 및 반려동물 관련 업종 7%, 대형 온라인 오픈마켓 5% NH 포인트 적립 등이 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이 타인 또는 타인의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상해사고 유발시 1000만 원 한도 내에서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1) 반려동물병원 및 관련 업종, 온라인 오픈마켓 포인트 적립

2)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 무료 제공

3) 커피전문점 업종 청구할인

[NH농협카드 펫블리(PETvely) 카드 바로 가기]




4. KB국민 펫코노미 카드

KB국민카드는 다른 카드사보다 빠르게 반려동물 특화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반려애 카드와 펫코노미 카드 등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펫코노미 카드는 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에서 결제 시 30%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1) 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 30% 청구할인

2)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5% 청구할인

3) 인터파크 PET 10% 청구할인

4) 반려견 상해보장 단체보험 무료 가입

[KB국민카드 펫코노미 바로 가기]




반려동물 양육을 위해 1가구당 고정적으로 지출하는 지출 규모는 반려견의 경우 월평균 12만 8000원, 반려묘는 월평균 12만 원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따라서 점점 늘어나는 반려견 평균 수명으로 고령화에 따른 의료비용 대책이 꼭 필요한 시점입니다.

반응형